생활정보

갤럭시z 플립4 액정 보험 가입하기

황금손jin 2022. 11. 28. 20:19



정말 오랜만에 핸드폰을 바꾸게 되었어요.
언 3년 만인 거 같네요.
LG 폰도 좋았지만 여자들은 역시 아기자기하고
손에 딱 들어오는 디자인을 선호하잖아요.
Z플립으로 바꾸게 되었어요.
출시된 지 좀 시간이 지났는 데도 플립 4 연보라는
2주쯤 기다렸어요.

기다릴 때 액정이 아무래도 접히니까 괜찮을 까?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었어요.
검색에 검색을 해보니
상당한 액정 파손의 내용들....,
하나 저는 자급제로 사서 액정 보험을 어떻게
들어야 하는지 고민 중이었답니다.

갤럭시 액정 보험

그렇게 2년 같은 2주가 지나고 영롱한 갤럭시 z 플립 4
연보라를 받았습니다.
저는 받자마자
힌지와 앞면 액정 카메라 할 것 없이 풀커버로
보호필름 장착했어요.

새 핸드폰을 받자마자 액정 보험 생각이 가득했어요.
이틀이나 지났을까요?
핸드폰 자체 내 삼성 케어플러스라고
핸드폰 상단에 보험 안내 알람이 뜨지모예요?
괜히 걱정했어요^^;;


갤럭시 z 플립 4 액정 요금 및 혜택을 알아볼게요.

z 플립4 액정 보험


스마트폰과 스마트폰 파손 보장형
두 개 중 파손 보장형을 가입하면 됩니다.
보통 한 달 4.700원짜리 많이 가입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상단바 알림이 떴을 때 클릭하면 알아서 자동으로
시리얼 넘버 모젤 정보가 입력되었어요.
그 외 이름 전화번호만 적으면 됩니다.

액정 파손 보상



걱정했던 것보다 쉽게 가입해버렸답니다.
하지만 본인 실수로 파손 시 자 가담 금이 있으니
조심히 써야겠지만 그래도 안심되네요.


플립4 액정 파손 보험


이쁘게 잘 쓰고 액정 불량 없이 잘 쓰고 있답니다.
비싼 핸드메이드 케이스를 씌워놓으니 더 이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