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블랙의 신부

by 황금손jin 2022. 7. 17.



요즘 핸드폰에 OTT 하나쯤 깔아서 보고 계시죠?
넷플릭스뿐만이 아니라 디즈니 플러스 쿠팡 플레이 Tv
왓챠 웨이브 티빙 애플 TV 등 진짜 많네요.
저 또한 넷플릭스와 티빙 두 개 같이 보고 있어요.
하나는 남편이랑 공유 하나는 동생과 아이디 공유하면서
보고 있는 데 한국 드라마는 티빙이 최고지만
가끔 넷플릭스 시리즈도 너무 재미있어요.
오늘은 기다리던 김희선 주연 블랙의 신부가 7월 15일
8부작 완결로 나왔습니다.
블랙의 신부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김희선 블랙의 신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블랙의 신부는 SBS 종영 펜트하우스급의 상류 1%
들의 부유층의 결혼이라는 소재의 드라마입니다.
욕망이 거래가 되는 최상류 층의 결혼 비즈니스 스토리
그녀의 복수가 시작됩니다.


정주행 드라마 추천


평범한 엄마로 평범한 아내로 마냥 행복해 보일 것만
같던 그녀 하루아침에 절망에 쌓여 복수의 화신으로
변해가는 그녀 혜승
남편에게 누명을 씌운 그 여자에게 어떻게 복수하는지
강하디 강한 혜승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약간의 로맨스?
복수극 블랙의 신부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 추천


연기라면 안 빠지는 차지연 님이 이끄는 최상류 층 결혼
정보회사'렉스' 의 대표, 카리스마가 어마어마합니다.

조건이 좋은 시람에게서 사랑을 찾으십시오.

MZ세대에 딱 어울리는 대사네요.
아마 저도 결혼을 안 했더라면? 아마도 눈만 높아졌겠죠?
살다 보니 참돈이란 게 없으면 싸우고 있으면 안 싸우게
되더라고요.
현실이 그래서ㅎㅎ 참 저도 속물이네요.
소올찍히 저 대사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고 와닿네요.


넷플릭스 완결 드라마 추천



욕망과 야망으로 가득 찬 변호사 진유희(정유진)

최고의 남자와 최고의 가정을 이룰 거예요.

렉스의 회원 중한 명인 진유희그 어떤 렉스 회원 누구
보다 최상류층의 신부 블랙의 신부가 되고 싶어 한다.
카리스마 있고 도도하고 욕망의 끝을 가진진유희
그녀는 무엇을 위해 이렇게까지 독하게 만들었을까?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방 부재를 먹는 게 틀림없는 김희선 배우님.
이 언니는 매번 늙지도 않고 나오는 드라마 나올 때마다
이쁘고 난리네요.
드라마에 나오는 배우들은 웅장하진 않지만
배우님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역시나 이쁜 김희선 배우님,
차지연 배우님 정유진 배우님 이쁜 언니들이 어떤 이쁜
옷을 입고 나오는지 최상류의 남자들은 어떤 자동차를
몰고 다니는지 보면서 드라마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롤스로이스,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등등 자동차를 모르
지만 번쩍번쩍한 멋진 차들 보기는 재미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연기력 탄탄한 배우님들과 진부한 것 같지만 진부하지
않는 여자들의 신분 상승과 남자들의 저급한 권력 싸움
스토리를 지닌 욕망의 대서사시 넷플릭스 블랙의 신부.
이때까지 나왔던 오징어 게임에 비해서는 약한 스케일
이지만 펜트하우스를 좋아했던 이 아줌마가 보기에는
8회 차 순삭 할 만큼 재미있었답니다.


김희선 배우님의 티빙 추천 드라마 나인 룸이
궁금하시다면 ↓↓
https://kimjin8131.tistory.com/m/72

내일 주연 김희선 종영 드라마, 나인룸

저승 오피스 판타지 드라마 웹툰 소재의 내일 방영되었죠? 내일 저승사자로 나오는 김희선 님과 저승 독점 기업 주마등의 회장 옥황으로 나오는 김해선 님과 4년 만에 다시 만나 내일 드라마를

kimjin813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