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괌 리틀피카스 솔찍 후기

by 황금손jin 2024. 1. 13.




원래 목적은 에그엔띵스 줄이 너무 길어 맞은편 리틀피카
스르르 갔어요.
딱히 먹고 싶어서 갔다기보다 블로그에서 많이 보았고
에그엔띵스가 줄이 길어서 들어왔어요.
로꼬모꼬가 유명하다는 데 블로그에서 읽어보아도
딱히 내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괌 투몬비치맛집
괌맛집 후기
괌 리틀피카스
리틀피카스 영업시간
AM 7:30 ~ PM 15:00

영업시간 7시 반 엄청 일찍 여네요.

괌 로꼬모꼬
괌 투몬시내 맛집


로꼬모꼬가 유명하다는 데 로꼬모꼬는 밥 위에 양송이, 양
파가 올라가고 그 위에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크림소스에
반숙프라이? 음 딱 느끼 느끼
음 내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야 하며 가볍게 Pass!!
(게다가 제일 비싸)
우리가 시킨 건 불고기김치볶음밥과 차모르햄볶음밥 +
프렌치토스트, 베이컨과 스팸무스비+ 계란추가
음료를 시켰어요.

괌 리틀피카소


우리는 야외테이블에 앉았는 데 실내테이블도 넉넉하지
않아요.
한 5 테이블?
성인들은 야외가 안 더울 수 있지만 아이들은 덥다고 하고
갑자기 말벌이 나타나 짜증 났어요.
커피는 너무 밍밍, 나 스타벅스 안 좋아하는 데 찐한 스벅
이 생각난 많이 부족한 커피였어요.

괌 내돈내산 맛집


야외라 더운데 음식이 빨리 나오지 않아요.
무튼 나왔어요.
프렌치토스트  빵 한 장을 나눠놨네요?
작아서 너무너무 황당했어요.
그저 웃음만 알았다면 안 시켰을 걸

괌 맛집 솔찍 후기


불고기김치볶음밥은 의외로 맛있었어요.
그냥 맛있다 하기보다는 먹을만했다는 표현이 적당할
거 같네요.
김치볶음밥이라는 데 백김치? 볶음밥 같이 2% 부족한
그냥 SoSo 했다.
차모르햄볶음밥도 그냥 볶음밥이구나?
의외로 큰아이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차모르햄볶음밥도 맛이  그냥 먹을만하다.
블로그에 왜 맛집이라고만 나오는지 이해를 할 수없네요.
전부 맛집이라고 나오고 솔직 후기는 찾아보기 힘든 듯



큰아이가 먹은 스팸무스비 계란은 추가했어요.
남편이 뒤늦게 보더니 차리리 무스비가 제일 맛있어 보인
다고 아이고 스팸무스비랑 차모르햄볶음밥이 맛있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시키고 사이다 3,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해서
총 8만 원? 너무 비싸요.
맛있는 것도 아니고
예전에 괌은 비싸지 않았지만 이렇게 까지 계산기 두들기며
밥 먹기는 처음이에요.



무튼 우리는 물놀이를 해야 하니 깨끗이 먹었어요.
차모르햄볶음밥은 둘째랑 저랑 먹고 있었는 데 큰아이가
먹어주었어요.
로꼬모꼬 드셔야 하는 분은 리틀피카스 말고 피카스카페가
따로 있다고 해요.
거기가 훨씬 맛있고 식당도 크다고 알고 있어요.
리틀피카스의 화장실도 별로입니다.
너무 비위생적이에요.
웬만큼 괌 화장실 깨끗하다고 생각했는 데 진짜 최악
다시는 안 갈꺼같아요.




https://leoeo12.tistory.com/m/46

괌ㅡ두짓타니 투몬시내 비치인쉬림프 추천메뉴

괌 첫날부터 맛집을 가봤습니다. 비치인쉬림프는 1호점은 투몬비치 더 플라자 근처, 2호점은 PIC근처, 3호점은 마이크로네시아몰 내부에 있는 데 저희는 투몬 시내 중심가에 있는 두짓타니 호텔

leoeo1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