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정보

천안 대형 베이커리카페 카페 루

by 황금손jin 2022. 7. 3.



멀리 가지 않아도 천안 봉명동에도 이국적인 대형 베이
카레 카페가 있습니다.
대형 카페라면 유량동이나 천안 외곽으로 조금 나가야
했지만 천안 시내에도 대형 카페가 생기니
좋은 거 같습니다.

천안 대형카페


봉명동 카페 루는 대형 카페답게 주차장이 넓습니다.
평일에는 여유로운 거 같았어요.
카페 루는 근처에 오래된 맛집 누룽지 오리 닭백숙 전문점
동원정이 있고 강남교자, 이학 돌솥 본점도 근처에
있습니다.
밥을 먹고 커피집 들리거나 커피집 갔다가 점심 먹으러
가기 좋은 위치인 거 같아요.

봉명동 카페 루
천안 베이커리카페


야외 테이블도 있는 데 날씨가 너무 더워 밤에는 시원
할 거 같아요.
영업시간은 10:00 ~ 22:00 (Last Order 21:30)
야외 조명을 보니 저녁에 한번 더 와야겠어요.

천안 대형 베이커리카페 봉명동 카페 루


카페 루의 내부는 아치형의 큰 창으로 이국적인 통창으로
탁 트여서 햇살이 잘 들어와서 좋더라고요.


생지가 아닌 매일매일 만든 빵을 팔고 있어서 전날 만든
빵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오후 7시 이후에는 30% 할인을 한답니다.
저도 할인할 때를 노려봐야겠는 걸요?

대형 베이커리답게 맛있는 빵들이 반겨주고 있었어요.
스콘들도 많고 몽블랑 크로와상 프레첼 베이글 마늘
바게트 등등등 역시 베이커리 빵 맛집입니다.


저희는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과 팔라도 우와 녹차라테를
시켰어요.
팔라도 우는 토마토 크림치즈에 발사믹 소스 뿌린 빵
이였어요.
짭짤한 게 맛있네요.
딸 기생 그림 크로와상은 말 안 해도 아시죠?
빵 너무 맛있어요.
녹차라테는 샷 추가해서 먹었어요.
녹차라테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천안 이국적인 카페

2층은 실내도 의자가 많지만 평일이라 그런지
자체 거리두기가 돼서 좋았습니다.
2층에는 루프탑이 있는 데요.
지금은 여름이니까 저녁에 바람 쐬러 야경 보러 오면
좋을 거 같아요.
도시 어부 촬영도 왔다고 하네요.

천안 카페 추천


이렇게 더운 열대야에 저녁 야경 보러 한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반응형

'카페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명소 오션뷰 대형 카페 모이핀  (0) 2022.07.04
부산 기장카페 오션뷰 디원카페  (3) 2022.05.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