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정보

여수 명소 오션뷰 대형 카페 모이핀

by 황금손jin 2022. 7. 4.


오늘은 여수 사진을 꺼내보고 싶은 더운 날입니다.
저희는 겨울에 여수를 다녀왔어요.
여수는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바다 뷰 카페가 많지만
대표적인 돌섬에 위치한 대형 카페 모이 핀에 다녀왔
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더 대형 카페를 선호하게 되는 거 같아요.


여수 명소 오션뷰 대형 카페 모이핀

여수 모이핀 카페
여수 오션뷰 카페


모이 핀 ; 안녕, 핀란드라는 뜻이네요?
아주 간판이 떡하니 걸려있습니다.

여수 돌산 카페


대형 카페답게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주말 아닌 평일이라 어딜 가나 널널 했어요.
날짜 대박 잘 잡았다며 좋아했어요.

여수 뷰 좋은 카페
여수 대형카페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이 이 정도예요.
겨울인데도 쨍한 바다 빛 햇살 지금 보니 엄청 시원해
보입니다.

여수 오션뷰 카페추천
여수 바다뷰 카페 추천


모이 핀은 들어서자마자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주문받는 곳이 3층인데 바로 1층 내려가는 계단이
나와요.
여기도 포토존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여수 여행코스 추천


대형 카페는 1인 1 메뉴인 거 같아요.
특히 레드벨벳 케이크가 맛있네요.
어딜 가나 레드벨벳 케이크는 실패할 일이 없는 것 같아요.
커피는 산미 있는 것과 저는 다크 하며 고소한 것을
시켰어요~~^^


여수 카페 추천


3층에서 주문하고 1층으로 내려왔어요.
1층은 미디어 자작나무 숲 콘셉트이에요.
자작나무 거울방이 따로 있고요.
미디어가 항상 틀어져있고 자리도 엄청 많아서
거리두기도 좋고 사진 찍을 때 방해되는 것도 없어서
딱 좋아요.


여수 명소 카페 모이핀


4층은 NO키즈 존 이기 때문에 아이들은 잠깐 1층에서
케이크 먹을 때 빨리 4층으로 이동해 사진을 찍었어요.
역시 평일입니다.
사람이 없어서 너무나 여유로워요.
주말에는 사람이 어마무시하다는 ^^;;;;
4층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 끝내줍니다.
겨울이라 잔잔하고 조용하지만 파란 바다 빛 지금 보니
시원할 거 같아요.

여수 오션뷰 모이핀


4층에 포토존이 이렇게 두 군데  있어요.
애들도 기다리고 후딱 찍고 왔습니다.
여름에 다시 꺼내어 보는 여수 대형 카페 모이 핀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사진이에요.
인스타만 보아도 모이 핀 인생 샷이 넘쳐나 더라고요.
여수 여행하면 꼭 들려야 하는 대형 카페 모이 핀
인생 샷 남기로 이번 여름휴가는 여수로 Go Go 해보세요.

반응형

'카페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대형 베이커리카페 카페 루  (0) 2022.07.03
부산 기장카페 오션뷰 디원카페  (3) 2022.05.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