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강릉 특산물 강릉당 커피콩빵 본점

by 황금손jin 2022. 8. 20.



강릉하면 커피의 도시로 강릉당 커피콩빵이 유명
하더라구요.
거의 커피콩빵의 원조가 아닐까합니다.

강릉 중앙시장을 가지않더라도 여기저기 커피콩빵집이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본점만 못 하겠죵?


강릉 기념품 강릉당 커피콩빵 본점

강릉 명물, 기념품


ㅡ 주소 : 강원 강릉시 곶감전길 12
ㅡ 영업시간 : 09:00 ~ 20:00

강릉당 커피콩빵 본점은 강릉 중앙시장 가기전에
있어요.

강릉당 커피콩빵 본점


들어가는 문이 하나인데 이 셋팅테이블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어요.
엥? 어떻게 하는 거지? 문열고 들어가는 게 맞나?
들어가는 건가? 아닌가?
딱보면 저 상황이 이해가 가실꺼예요. >ᆞ<
그래서 수줍게 문을 빼꼼이 열고 주문받는 거냐고
물어봤더니 맞답니다.
다른건 팔지않고 커피콩빵만 제작하고 있으니
딱히 들어가지않아도 되겠구나~ 하고 이해가 됫어요.


강릉 중앙시장 강릉당 커피콩빵


특산물 기념품으로 선물하기에는 딱 좋으니
맛만보고 싶으신분은 5구, 선물은 10구 딱이네요.
커피쨈이 있네요.
뒤늦게 커피쨈을 못 사온게 후회되긴 하네요.
저는 10구를 사왔습니다.


강릉 커피콩빵 맛집
강릉 유명 빵집


기존 커피집에 파는 커피빵은 원두모양의 버터번? 같은
빵이데 강릉당 커피콩빵은 동글동글 팥앙금이
들어있어요.
약간 천안의 호두빵과 같은 느낌?인데 팥앙금이
진짜 부드러워요.


강릉당 커피콩빵


커피콩빵 2배로 즐기려면
에어프라이에 180도에서 5분 또는 그냥 여름이니
차갑게, 후라이팬에 데굴데굴 굴려서 따뜻하게!

후라이팬에 데굴데굴 굴려서 커피와 먹었는 데 약간
바삭바삭했어요.
강릉 시외버스터미널에서도 커피빵을 사먹었는 데
터미널에서 사 먹었던건 만주느낌이였어요.
만주느낌의 커피콩빵도 맛있더라구요.



강릉 중앙시장에도 강릉당 커피콩빵집이 있답니다.


시장을 지나는 데 역시 커피의 도시답게 커피와인도
있네요.

강릉 여행할 때 특산물, 여행 기념물 챙길때
강릉당 커피콩빵어떠신가요?
10구사왔는 데 아껴먹느라 7구남았답니다.
내일은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어봐야겠어요.

https://kimkim07.tistory.com/m/51

강원도 오토 캠핑장 추천

얼마만의 캠핑인지 이번 연도는 처음 온 거 같아요. 반년만에 캠핑 오느라 너무 설레었는 데 저번 주부터 비 소식이 끊이지 않았어요. 하지만 한 달 전부터 예약한 강원도 캠핑이라 비 때문에 취

kimkim07.tistory.com

반응형

댓글